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예림데이

오늘 저녁은 돈까스와 자몽에이드

by 나의나된것은 2015. 9. 7.
반응형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은 날


오늘 장날이라서 나갔더니

돈까스만들어서 팔더라구요

좀 얇았지만 ㅎㅎ 단돈 천원임ㅎ


 

 

 

  





모짜렐라치즈 얹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소스도 맛있네용ㅎ


  





자몽에이드랑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꽃남편이 빨리 도착해서 만들시간이 없었네요 ㅎㅎ 돈까스만 냠!


  





식후에 자몽에이드를 만들었어요

자몽은 건강에 좋다는데 너무 써서 도저히 그냥은 못 먹겠어요 ㅋㅋ


  





자몽을 다 벗겨버리려구요!



 





이렇게 까보겠습니다.


 

 

 





꽃남편 찍어달라했더니 요즘 재미들린 타임랩스로 찍어줬네요.ㅎㅎ빠른 손놀림! 자몽의 달인이 될테야!

 

 

 


 





유기농설탕으로 만든 설탕시럽과 탄산수와 다 까진 자몽 ㅎ


 





자몽을 이정도?



 

  





이정도 넣고 설탕시럽을 넣고 포크로 꾹꾹 눌러 짰어요, 물론 믹서에 갈아도 되지만요 전 그냥 이렇게 ㅎㅎ



  




시럽이나 꿀은 취향대로, 전 설탕으로 부족해요 다음에 꿀을 넣어야겠어요 ㅎㅎ


 

  





짠 ㅎㅎ쓴 자몽 단 설탕 톡톡톡탄산수 만난 "자몽에이드"






다음엔 자몽청을 만들어야겠네요 먹을때마다 까기는 너무 힘들엉용 ㅎㅎㅎ ㅜㅜ




반응형